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현재 미납요금이 있는 휴대폰 이 경우는 많은 분이 정책이 걸리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전자금융업자, 후불신용결제 기능 신용카드와 동일···규제 형평성 문제 있어”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 입니다.

단,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소액결제 정책미납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기 때문에, 이 사람은 앞으로도 미납이 될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슈퍼티켓에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몇십가지의 정책의 사유로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갤럭시아 잔여한도는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